엑셀에 PDF를 넣어야 하는 상황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
하지만 엑셀은 PDF문서를 넣을 수 있습니다.
이것은 엑셀은 모든 문서를 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데,
사실은 PDF 문저는 그 자체로도 충분한 하나의 문서인데요,
엑셀에 PDF 문서를 넣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참고하세요.
엑셀문서에 PDF를 넣는 방법입니다.
엑셀문서를 열고 삽입 / 개체를 선택합니다.
아이콘으로 표시를 하는 방법과 포시를 하지 않는 방법을 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.
확인을 누르면 원하는 파일을 선택을 하면 엑셀 화면에 올라옵니다.
왼쪽이 아이콘으로 표시를 했을 때 나타난 화면이며
오른쪽은 아이콘~ 에 체크를 하지않았을 때 모습입니다.
이 화면은 각각 더블클릭한 후 PDF파일을 실행한 모습입니다.
두 개의 PDF파일이 실행되고 있습니다.
이렇게 올려진 PDF 파일은 엑셀에 저장되어 있습니다.
엑셀 문서 용량도 PDF 를 포함합니다.